접수된 내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홈페이지 방문자들이 폼을 통해 제출한 모든 내용을 관리자 화면에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설문조사, 문의사항, 신청서, 예약 등 다양한 폼으로 접수된 내용을 한눈에 보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 
폼 신청 이력 확인하는 법
1. 관리자 페이지 접속이 필요한 사이트의 사이트 관리 버튼을 클릭하여,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합니다.
2. 관리자 화면에서 왼쪽 메뉴에서 게시판 을 클릭하면, 현재 홈페이지에 추가된 게시판 항목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3. 게시판 목록에서 폼 게시판을 찾아 클릭합니다. 해당 폼으로 제출된 모든 신청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이때, 게시판 이름은 게시판 추가 시 입력했던 이름으로 노출됩니다.
4. 폼게시판 페이지에서 홈페이지에서 제출된 모든 폼 신청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기본적으로 목록은 이름 / 전화번호 / 이메일 / 등록일의 항목 별로 제공되며, 필요에 따라 항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게시판 필드(항목) 추가 도움말 바로가기 (링크준비중)
게시판 필드(항목) 수정 도움말 바로가기
6. 신청 목록에서 신청서를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에서 모든 필드(항목)에 따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필요에 따라 작성 필드(항목)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게시판 필드(항목) 추가 도움말 바로가기 (링크준비중)
게시판 필드(항목) 수정 도움말 바로가기
7. 많은 신청 내역이 있는 경우 필터 기능를 사용하여 원하는 신청서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. 
기본적으로 필터 항목은 이름 / 전화번호 / 이메일 / 등록일이며, 필요에 따라 검색 필터 항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게시판 필드(항목) 추가 도움말 바로가기 (링크준비중)
게시판 필드(항목) 수정 도움말 바로가기
잠깐!
폼 신청 이력은 비회원도 작성 가능한 폼의 특성상 익명 사용자의 데이터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. 
개인정보가 포함된 신청서의 경우 관련 법규에 따라 적절히 관리하고, 필요시 일정 기간 후 삭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