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의 내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홈페이지의 회원들이 Q&A 게시판을 통해 제출한 모든 내용을 관리자 화면에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고객문의, 질의응답 등 사이트 회원들과의 자유로운 커뮤니티가 가능해집니다.
폼 신청 이력 확인하는 법
1. 관리자 페이지 접속이 필요한 사이트의 사이트 관리 버튼을 클릭하여,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합니다.
2. 관리자 화면에서 왼쪽 메뉴에서 Q&A관리 를 클릭하면, 현재 홈페이지에 추가된 Q&A게시판 항목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3.Q&A 목록에서  QnA 게시판을 찾아 클릭합니다. 해당 게시판으로 제출된 모든 신청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이때, 게시판 이름은 게시판 추가 시 입력했던 이름으로 노출됩니다.
4. Q&A 게시판 페이지에서 홈페이지에서 제출된 모든 문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기본적으로 목록은 제목 / 작성자 / 답변여부 / 등록일  항목별로 제공되며, 필요에 따라 항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게시판 목록 항목 설정 도움말 바로가기 (링크준비중)
6. 문의 제목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에서 모든 필드(항목)에 따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필요에 따라 작성 필드(항목)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게시판 필드(항목) 설정 도움말 바로가기 (링크준비중)
7. 문의가 많은 경우 필터 기능를 사용하여 원하는 문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. 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필터 항목은 제목 / 답변상태 입니다.
8. 답변하기 버튼을 통해 관리자는 문의 내용에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.
9. 답변상태를 변경하실 수 있으며, 변경된 상태는 회원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10. 답변자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. 입력된 답변자는 회원에게는 노출되지 않으며, 관리자 화면에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
11. 답변 작성 후 반영하기 버튼을 통해 관리자는 문의 내용에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.
12. 회원은 홈페이지에서 나의 문의내역 통해 본인이 작성한 문의 내용과 관리자의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잠깐!
Q&A 게시판은 회원가입한 사용자만 문의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.
비회원은 문의 작성이 불가능하며, 일반 문의폼과는 다른 기능입니다. 회원은 로그인 후 본인이 작성한 문의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.